마인드컨트롤 무기의 실체를 파헤치는 이글루입니다

remotemind.egloos.com

포토로그


애드센스 사이드 광고

지역통계

라운드 시계


구글 애드센스


밀리미터파 안테나 측정용 컴팩트 레인지 이 범죄를 증명할 과학기술/법

미국의 레이시온社에서 ADS를 개발했다고 실물 사진을 올린 적이 있을 것이다.


레이시온의 데이터시트에서는 95GHz를 사용한다고 나와있어서


약간의 검색을 했더니 이런 게 나왔다. 컴팩트 레인지.




하긴, 이런 거대한 사이즈로는 피해자 집주변에 숨어서 공격할 수 있을 리가


있나? 당연히 소형사이즈로 만들어야 휴대하기도 간편하고, 옮겨다니기도


편하다는 건 누구나 떠올릴 수 있는 것이다. 나는 저 군사무기의 원리를


자세히 알지 못했기 때문에, 저 뒤의 거대한 사각판이 왜 달려있는지


몰랐었는데 오늘에서야 알게 되었다.

우리나라에서는 저걸 안테나에 쏴 보내서 측정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하고는


있지만, 만약 안테나에 안 쏘고 사람의 인체에 사용하게 되면 어떤 효과가


생길까?ㅋ 다음 장을 한 번 보도록 하자.


그냥 저 밑의 그림 1.만 봐도 저게 어떤 역할을 하는지 알 수 있는 것이다.


반사판. 국내 기술로 컴팩트 레인지를 개발..이는 마이크로파 대역을 목표로 설계.




우리 피해자들이 그 동안 한 목소리로 호소해왔던 마이크로 웨이브 무기가


바로 저것이다. 이래도 전파무기를 단순 루머로 취급할 건가?



당장, 내가 저거에 맞아서 고통받고 있는데 말이다.


물론, 안테나에 쏴보내기 위해서 쓰일지도 모르겠지. 하지만,


우리 마컨 피해자들에게는 저걸로 사람에게 고통을 주는 고문용도로


쓰고 있으니까 문제가 되는 것이 아닌가? 가해자 ㅅㄲ들아,


사람이 자다가 공격(고문)당했고, 당장 가해행태가 눈에 안 보인다고 해서


너희들의 범죄가 사라지는 게 아니다. 이렇게 알게 모르게 전국에


피해보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 자체가 너희들의 범죄를 입증하는 것이다.



그리고 샌디에고 의대 샌디에고 의과대학의

베아트리스 골롬 (Beatrice Golomb) 박사가 쓴 글도 있다.


그가 무슨 내용을 말하고 있는지 한 번 읽어보도록 하자.

연구원, 외교관의 수수께끼의 병을 고주파 / 마이크로파 방사선에 연결

캘리포니아 대학 - 샌디에고

영상

IMAGE :  UC 샌디에고 의대 베아트리체 골롬 (BEATRICE GOLOMB) 박사 (UC 샌디에고 의과 대학 교수). 보기 보다 

신용 : UC 샌디에고 건강

샌디에고 의대 샌디에고 의과 대학의 베아트리스 골롬 (Beatrice Golomb) 박사 는 9 월 15 일 신경 계산 (Neural Computation) 9 월호에 앞서 미국과 캐나다 외교관을 괴롭히는 "신비로운 병"의 증상과 경험을 공개적으로보고했다고 밝혔다. 쿠바와 중국은 펄스 무선파 / 마이크로 웨이브 전자기 (RF / MW) 방사의 알려진 영향과 강하게 부합합니다.

그녀의 결론은 외교관 (그리고 가족들)의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정확한 원인을 규명하고자하는 미국 정부 기관들을 도울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보다 광범위하게, 골룸 (Golomb)은 유사한 건강 문제의 영향을받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외교관의 경험과 관련하여 펄스 RF / MW에 대해 알려진 것을 살펴 봤습니다."라고 골룸 (Golomb)은 말했습니다. 외교관들이 짹짹 울고 울리는 소리와 윙하는 소리와 같은 뚜렷한 흥분한 에피소드에서 들리는 다양한 소리의 특징은 Frey 효과라고 알려진 이른바 '마이크로 웨이브 청취'의 알려진 속성으로 세부적으로 응집되어 있습니다. .

"수면 장애, 두통 및 인지 문제뿐만 아니라 청각 적 증상의 두드러진 특징을 포함하여 적절하게 나타난 증상들. RF / MW의 영향을받은 사람들에게 보고 된 것과 일치하는 뇌 영상에 대한 객관적인 연구 결과조차도 방사."

2016 년부터 쿠바의 하바나 주재 미국 대사관 직원 (캐나다 외교관 및 가족 구성원)은 이상한 소리가 들리고 일련의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건강 문제의 근원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일부 관리들과 언론들은 이 사건들을 "음파 공격"이라고 묘사했지만 일부 전문가들은이 설명을 거부했다. 올해 5 월 미 국무부는 중국 광저우의 미국 공무원들도 비슷한 소리와 건강 문제를 경험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영향을 받은 외교관과 가족 모두가 치료를 위해 의학적으로 미국으로 대피했지만 여러 정부 조사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사건과 이후의 병에 대한 공식적인 설명은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이용 가능한 데이터를 조사한 적어도 2 권의 초기 발행 된 연구는 결론을 내리지 못했습니다.

Golomb 는 9 월 15 일 신경 계산 (Neural Computation ) 에 발표될 예정인 그녀의 논문에서 외교관들 사이에 기술 된 증상의 비율을 일본에서 전자기 방사선의 영향을 받는 사람들이 보고한 증상에 대한 2012 년 연구 보고서와 비교했다. 전반적으로 두통,인지 문제, 수면 문제, 과민성, 신경질 또는 불안, 현기증 및 이명 (귀에 울리는)과 같은 증상이 현저히 비슷한 속도로 발생했다고 그녀는 말했다.

일부 외교관은 난청을보고했다. 그 증상은 두 연구에서 평가되지 않았으므로 비율을 비교할 수 없었지만 골룸은 두 가지 조건 모두에서 널리보고되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RF / EMR에 영향을받은 사람들의 이전 뇌 영상 연구가 외상에 의한 뇌 손상의 증거를 보여 주었으며 외교관과의 평행 보고서를 보냈다고 덧붙였다.

데이비드 오 카펜터 (David O. Carpenter, MD)는 뉴욕 주립 대학 (State University of New York)의 일부인 알바니 (Albany) 대학교의 보건 및 환경 연구소 소장입니다. 그는 골롬의 연구에 관여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골롬 (Golomb)에 의해 인용 된 증거가 "마이크로파 청력 (microwave hearing)"을 보여 주었는데, 이것은 귀에 '파동'을 일으키고 클릭과 다른 소리를 유발하는 조직에서 발생하는 가열로 인한 것 "이라고 설명했다. 보고 된 증상으로는 전자기 감각 (EHS) 증후군을 특징으로하는데,이 경우 고주파 방사선에 비정상적으로 노출되면 취약한 사람들의 증상이 영구적으로 중단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소련이 냉전 시대에 모스크바에있는 미국 대사관을 조사하기 전에 이것을 보았다"고 그는 말했다.

학부 학위 물리학을 전공 한 골롬 (Golomb)은 산화 스트레스와 미토콘드리아 기능 (RF / EMR 손상과 관련된 것으로 보이는 메커니즘)의 관계를 건강, 노화, 행동 및 질병에 대해 조사하는 연구를 수행합니다. 그녀의 연구는 걸프전, 스타틴, 항생제 독성, ALS, 자폐증 및 초콜렛과 트랜스 지방의 건강 영향에 관한 발표 된 연구와 함께 광범위한 연구를하고 있으며, 플라시보를 포함한 연구 방법에 대한 관심이 두 번째로 높습니다.

Golomb는 저레벨의 RF가 산화 손상을 일으켰는지 여부를 조사한 100 개의 연구를 분석 한 결과, 93 건의 연구 결과가 그 것으로 결론 지었다고 밝혔다. 산화성 상해 또는 스트레스는 활성 산소 종 (자유 라디칼)의 생성과 신체의 해독 항산화 방어 사이에 불균형이있을 때 발생합니다. 산화 스트레스는 알츠하이머 병, 자폐증 및 우울증, 암 및 만성 피로 증후군뿐만 아니라 특정 약물 및 화학 물질과 관련된 독성 효과의 질병 및 상태와 관련이 있습니다. 골룸 대변인은 산화성 상해가 외교관에서보고 된 증상과 상태와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

RF / MW 노출의 건강상의 결과는 계속적인 논쟁의 문제입니다. 환경 보건 과학 연구소와 국립 암 연구소와 같은 일부 정부 기관은 마이크로 웨이브와 RF에서와 같이 저주파에서 중주 자의 비 이온화 방사선이 일반적으로 무해하다고 주장한다. 그들은 노출과 해악 사이에 결정적인 연결 고리를 찾지 못한 연구를 인용합니다.

그러나 골롬 (Golomb)과 같은 연구자를 비롯한 다른 사람들은 많은 해악 연구가 기득권 산업에 의해 자금을 지원 받거나 다른 이해 상충을 겪었다는 결론에 이의를 제기했다. 그녀는 수십 년에 걸친 독립적인 연구가 산화적 스트레스 및 염증, 자가 면역 활성화 및 미토콘드리아 상해와 같은 하류 메커니즘을 통한 비 이온화 방사선, 특히 RF / MW 방사선에 의한 건강에 생물학적 영향과 해를 보고했다고 말했다.

골룸 (Golomb)은 땅콩 알레르기가있는 사람과 상황을 비교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땅콩에 노출되면 어떤 부작용도 경험하지 않지만 취약한 하위 그룹에게는 노출이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그녀의 분석에서 Golomb는 "(RF / MW 노출)가 쿠바와 중국의 사건에 관한 특이한 사실을 포함하여 사실에 맞는다"는 가설의 결론을 내렸다. 그녀는 자신의 연구 결과가 펄스 RF / MW 및 관련 유해 건강 영향에 대한보다 강력한 관심을 옹호한다고 말했다.

"관심은 기득권층과의 관계가없는 당사자들의 연구에 초점을 맞추어야한다. 그러한 연구는 외교관의 증상을 설명하고 언급하는 것뿐만 아니라 소규모의 사람들 - 많은 사람들 - 그러나 외부 사람들의 이익을 위해서도 필요하다. 외교 공무원, 비슷한 문제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

###

이 연구는 unfunded했다.

원문출처 : https://www.eurekalert.org/pub_releases/2018-08/uoc--rld082918.php


이상한 소리가 들리는 건 마이크로 웨이브를 뇌에 직접 조사했기 때문에


생기는 Frey 효과때문이지, 너희들이 우기는 조현병과는 하등 관계도 없다.


우리나라에서는 피실험자를 조현병 몰이, 유럽에서는 전자파 과민증 몰이

덧글

  • 진워렌버핏 2019/01/24 11:20 # 삭제

    저도 동감합니다
    저 역시 피해자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